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Voyo a1 mini - 내가 수리한다.

공부장

by 지지에이치 2014. 10. 29. 13:50

본문

반응형

어제 갑자기 Voyo a1 mini의 화면이 백라이트만 작동하고, 아무것도 나오지 않았다.

이거 뭐야 아오 젠장! 역시 중국산인가?!라고 마음속으로 화를 내다가 바빠서 잊어버렸는데, 검색을 하다보니 비슷한 증상이 종종 발생하는 것 같다.

분해해서 배터리를 분리했다가 다시 합체하니 성공했다는 글을 봤고.

분해 욕구가 들끓었다.


결국 분해.


조심조심 커버를 열었는데, 그냥 뭐 핸드폰 배터리 커버처럼 드득 드득 벗겨진다.

쉽네.


이제 뭔가 보드에 연결된 걸 뽑아야 하는데...

이건가? 하고 뽑히는 걸 뽑았다. 그런데, 다 뽑히지는 않고 덜컥 걸리는 부분에서만 빠져나왔다.


참고 이미지:

https://t1.daumcdn.net/cfile/tistory/2549A44C542CD8991C

(사진을 찍을 생각을 못해서 구글에서 검색해서 찾았습니다.)


암튼 뽑은 채로 한 5분 정도 두었나? 다시 덜컥하고 끼웠다.

커버를 다시 덮고 충전을 시작했다.

(커버를 덮을 때는 전원 버튼과 볼륨 버튼에 주의해서 잘 끼워지도록 해야 한다.)


조금 충전이 된 다음에, 전원 버튼을 켜니!

우하하! 정상이 되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