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상금 그거 원래 내 돈이잖아! - 쇼폰케어

공부장/iOS

by 지지에이치 2010. 9. 15. 15:29

본문

반응형

지난 8월 말일에 통장사본을 끝으로 모든 쇼폰케어 보상 관련 서류가 접수되었다.
오늘이 9월 15일이니까 아무리 일을 개떡같이 해도 이제 보상금이 입금될 때가 되었거니 하고 통장을 확인해 보니 아무런 입금 내역이 없네...
바로 쇼폰케어에 전화했다.

조금 초보티가 나긴하지만, 전화번호, 주민번호 뒷자리, 본인 맞는지 확인하고 이상이 없는 본인이라고 인정해준다.

언제 보상금이 입금되는지 물었다.

아이폰은 조금 특별한 경우라서 오래 걸린다고 한다. 그러니까 얼마나 걸리냐고? 물으니... 무슨 템플릿만 읊조린다...


아니!!!! 그러니까, 언제쯤이나 입금되냐고요!!! 또 템플릿...
답답한 나머지 그럼, 다른 그 특별한 아이폰 보상금 케이스는 어느정도 걸리느냐? 물으니... 또 템플릿...
아니 말 좀 해주라고 제발 ㅜㅜ (설마, 보상금이 지급되지 않는건가????라는 생각이 뇌리를 스치며...)
그거 얼마나 걸리는지 통계도 없냐고!!!

그럼 나보고 1년 2년 무작정 기다리라는 거냐?고 물으니... 그래야 할 것 처럼 대답한다... 진짜냐?
솔직히 3-4개월이 걸리기도 한다네... 장난도 너무 심한것 아닌가???

기계값 출금해갈 때는 바로 빼갔으면서 다시 입금시킬는거는 수개월이 걸리는 게 말이 되냐고 물으니... 무슨 서류가 넘어가는 절차가 곧 없어질 건데, 아직은 남아 있어서 피해를 당하시고 계신다고 하네. 상담원이 할 말이냐?

뭐 시원하게 대답을 들은 것도 없이 끊어버렸다.

매일 전화해서 내 돈 내놔! 라고 해야겠다. 이 그지 깽깽이 같은 놈들. 욕을 안 할래야 안 할 수가 없네.
리퍼 한 번 받고 내 돈 다시 받는게 이렇게 어려운거였나...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