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계정이 죽었었네!

GAME Etc./스타워즈 구공화국

by 지지에이치 2012. 2. 5. 05:33

본문

반응형


계정이 죽었었어... 설 연휴가 껴서 완전히 머리 속에서 잊어버렸었네요.
레벨업은 못했지만 워존에서 나름 재미있게 놀았습니다.

게임 점수는 6:0으로 완패를 했어요.
아군 중에서는 킬수 3위네요. 으하하하.

가운데 우물에서 공을 가져다가 상대방 진영까지 가져가야 1점을 획득하는 룰인데, 공은 한 번 봤네요.
상대는 공만 나르는 사람이 있었는데, 우리는 그냥 쌈질만 하는 거 같았어요.



둘째 분유 먹이고 오니까 캐릭터 선택 창으로 나와 있네요. ㅜㅜ
심심해서 바운티 헌터를 하나 만들었어요.
블래스터 쏘는 것도 괜찮네요.

인퀴지터하고는 스토리가 완전히 다르네요.
한글화 하려면 엄청난 시간이 걸리겠어요.
그러니까 빨리 해야 해요. 퍼블리셔님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