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탭을 잘 살펴봐야 해요.

GAME Etc./스타워즈 구공화국

by 지지에이치 2012. 2. 7. 03:05

본문

반응형


몇주만인지 모르겠네요. 14로 레벨업했습니다.
스킬 포인트도 하나 생겨서 고민하면서 올렸네요.

어쌔신 트레이너를 만났는데, 지금까지 인퀴지터 스킬만 구매했었네요. 어쌔신 탭이 있었는지 전혀 눈치 채지 못했었는데, 오늘에서야 몇몇 새로운 어쌔신 전용 기술을 구매했어요. ㅜㅜ

그리고 내 친구 Khem Val도 캠빨 좀 받게 아이템 좀 입혀주고 화장도 시켜줬어요.
주인님 아이템은 안나오고 저 놈 아이템만 자꾸 나오네요...


아참 편지도 왔네요. 스팸이 3통이나 있었지만, 요새 스팸은 1 크레딧을 첨부해서 보내주니까 가계에 보탬이 돼요. 게임 내 딜러들도 나름 영업 전략을 쓰네요.

돈 줘서 고맙다는 이벤트로 New Founder라는 타이틀을 선물로 받았어요.
그런데 아직 어떻게 해야 보이는지 잘 모르겠네요.



지역 이동에는 역시 택시가 최고네요.
오늘 감상하던 에피소드 6에 나오는 스피더랑 비슷하네요.
"전방에서 좌회전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