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비온
최소레벨 - 48
해당클래스 - 모든 클래스
NPC 이름 - 호나이트르트
시작위치 - 아발론 섬 - 워어리올 마을
공략방법
단계1. 워어리올의 동쪽 건물에 있는 호나이트르트와 이야기한다.
단계2. 그 마을 북쪽 건물 옆에 있는 인커뉴 엔체버와 이야기한다. [아론의 돌을 찾고] 라고 타이핑하면 진행이된다.
단계2-1. 카 디오겔로 가서 오호나트와 이야기한다. [아론의 잃어버린 돌을 찾고] 라고 타이핑한다.
단계 3 데몬 스킨을 받아서 그위드노로 가야 한다. 서쪽으로 가서 해변이 보이면 북쪽으로 간다. 데몬은 마르 글라드라고 불리우는 클리프톤 근처의 갈색 땅 위에 스폰된다. 50레벨에게 레드/퍼플이며 적어도 두 명 이상은 되어야 한다. "데몬을 물리쳐라"라는 팝업 메세지를 볼 수 있을 것이다. 데몬위치 : 53.6K, 53.8K
단계4 데몬을 찾는다.
단계5 데몬 니아에가를 죽인다. 단계4-5는 매우 빨리 지나가므로 그냥 일지창을 아주 주시하지 않으면 바뀌는 것이 잘 보이지 않음.
단계6. 카 디오겔의 인커뉴 오호나트에게 돌아와서 아론의 스톤을 주고 대화를 한다.키워드는 [작별인사]지만 버그로 [안녕]이라고 하면 워리올 어떤 NPC 앞으로 워프된다.
단계8. 워프되었을때 어떤 NPC앞에 있게 되느냐로 보상품이 결정된다. 만약 그냥 땅위로 텔레포트되면 사리아에게 가게되어서 보상품은 받지 못하며, 타이아와 앞으로 가면 쥬얼을, 엔체버 앞으로 가면 목걸이를, 인가티 앞으로 가게되면 반지를 준다. 사리아 스크롤은 처음에는 무기를 선택하게 해주고 그 다음 퀘스트시도때부터는 17골드를 준다. 퀘스트를 한 10번쯤 하면 엔체버에게 갖다줄 스크롤을 받게 되고 이렇게 되면 저항 4가지가 10%씩 붙은 목걸이를 받을 수가 있다. 여러번 하면 쥬얼이나 반지도 받을 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