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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oc/My Story

by 지지에이치 2004. 5. 12. 10: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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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 두 달 전에 yurina 님께서 올리셨지만, 한 번 더 정리해보았습니다+

<패시브 어빌리티 - 총 5단계, Lv1: 1, Lv2: 3, Lv3: 6, Lv4: 10, Lv5: 14 포인트 소모>
참고1 : 모든 수치는 누적 총계임. 즉 오그멘티드 스트렝스를 예로 들면, Lv1의 증가량이 4라면 Lv2의 증가량은 8로 도합 12의 힘이 올라감.
참고2 : 하나의 어빌리티를 올리기 위한 필요 어빌리티는 없음.
참고3 : 습득 가능 클래스 표시가 없는 것은 모든 클래스가 다 배울 수 있음.

*오그멘티드 스트렝스 - 힘 증가
-Lv1: 4  Lv2: 12  Lv3: 22  Lv4: 34  Lv5: 48

*오그멘티드 덱스터리티 - 민첩 증가
-Lv1: 4  Lv2: 12  Lv3: 22  Lv4: 34  Lv5: 48

*오그멘티드 컨스티튜션 - 체력 증가
-Lv1: 4  Lv2: 12  Lv3: 22  Lv4: 34  Lv5: 48

*오그멘티드 퀴크니스 - 순발 증가
-Lv1: 4  Lv2: 12  Lv3: 22  Lv4: 34  Lv5: 48

*오그멘티드 어큐이티 - 주요 캐스팅 스탯 증가
-Lv1: 4  Lv2: 12  Lv3: 22  Lv4: 34  Lv5: 48

*롱윈드 - 스프린트의 지속 시간이 증가함. 여기서 지속 시간이란, 매 틱(6초)당 소모되는 엔듀런스의 양을 줄여주는 것을 말함.
-Lv1: 1  Lv2: 2  Lv3: 3  Lv4: 4  Lv5: 5

*피지컬 디펜스 : 모든 밀리 공격과 아쳐리 공격에 대한 데미지가 감소함.
-Lv1: 2%  Lv2:  5%  Lv3: 12%  Lv4: 19%  Lv5: 28%
(습득 가능 클래스 - 위저드, 카발리스트, 써지스트, 소서러, 스카우트[알비온], 룬마스터, 스피리트마스터, 본댄서, 헌터[미드가드], 엘드리치, 인챈터, 멘탈리스트, 애니미스트, 레인저[하이버니아])

*세레니티 : 1틱(6초) 동안 재생되는 파워량이 증가함.
-Lv1: 1  Lv2: 2  Lv3: 3  Lv4: 4  Lv5: 5
(습득 가능 클래스 - 파워를 사용하는 모든 클래스)

*터프니스 : 최대 생명력 증가.
-Lv1: 25  Lv2: 75  Lv3: 150  Lv4: 250  Lv5: 400

*에써리얼 본드 : 최대 파워량 증가.
-Lv1: 15  Lv2: 40  Lv3: 75  Lv4: 130  Lv5: 200
(습득 가능 클래스 - 파워를 사용하는 모든 클래스)

*어보이던스 오브 매직 : 모든 마법 공격에 대한 데미지가 감소함.
-Lv1: 2%  Lv2: 5%  Lv3: 12%  Lv4: 19%  Lv5: 28%

*리프터 : 최대 무게량이 증가함.
-Lv1: 10%  Lv2: 25%  Lv3: 45%  Lv4: 70%  Lv5: 95%

*베일 리커버리 : 부활 후유증의 지속시간이 감소함.
-Lv1: 20%  Lv2: 40%  Lv3: 60%  Lv4: 80%  Lv5: 95%

*마스터리 오브 블럭킹 : 블럭 확률이 증가함.
-Lv1: 2%  Lv2: 5%  Lv3: 10%  Lv4: 16%  Lv5: 23%
(습득 가능 클래스 - 쉴드 스펙에 스킬을 줄 수 있는 클래스)

*마스터리 오브 패링 : 패리 확률이  증가함.
-Lv1: 2%  Lv2: 5%  Lv3: 10%  Lv4: 16%  Lv5: 23%
(습득 가능 클래스 - 패리 스펙에 스킬을 줄 수 있는 클래스)

*마스터리 오브 페인 : 밀리 공격 시 크리티컬 발동 확률이 만큼 증가함.
-Lv1: 3%  Lv2: 9%  Lv3: 17%  Lv4: 27%  Lv5: 39%

*와일드 파워 : 다이렉트 데미지와 볼트 계열 마법의 크리티컬 발동 확률이 증가함.
-Lv1: 3%  Lv2: 9%  Lv3: 17%  Lv4: 27%  Lv5: 39%
(습득 가능 클래스 - 파워를 사용하는 모든 클래스)

*와일드 힐링 : 힐링 계열 마법의 크리티컬 발동 확률이 증가함.
-Lv1: 3%  Lv2: 9%  Lv3: 17%  Lv4: 27%  Lv5: 39%
(습득 가능 클래스 - 클레릭, 프라이어[알비온], 힐러, 샤먼[미드가드], 드루이드, 바드, 와든, 멘탈리스트[하이버니아])

*와일드 미니언 : 팻의 밀리, 아쳐리, 마법 공격 시 크리티컬 발동 확률이 증가함.
-Lv1: 3%  Lv2: 9%  Lv3: 17%  Lv4: 27%  Lv5: 39%
(습득 가능 클래스 - 카발리스트, 소서러, 민스트럴[알비온], 스피리트마스터, 본댄서, 헌터[미드가드], 인챈터, 드루이드, 멘탈리스트[하이버니아])

*마스터리 오브 스텔스 : 스텔스 상태에서의 이동 속도가 증가함.
-Lv1: 5%  Lv2: 10%  Lv3: 15%  Lv4: 20%  Lv5: 25%
(습득 가능 클래스 - 스카우트, 인필트레이터, 민스트럴[알비온], 헌터, 쉐도우블레이드[미드가드], 레인져, 나이트세이드[하이버니아])

*애로우 샐비징 : 아쳐리 공격 시 화살을 소모하지 않을 확률이 증가함.
-Lv1: 10%  Lv2: 25%  Lv3: 45%  Lv4: 70%  Lv5: 95%
(습득 가능 클래스 - 스카우트[알비온], 헌터[미드가드], 레인저[하이버니아])

*팔콘즈 아이 : 아쳐리 공격 시 크리티컬 발동 확률이 증가함.
-Lv1: 3%  Lv2: 9%  Lv3: 17%  Lv4: 27%  Lv5: 39%
(습득 가능 클래스 - 스카우트[알비온], 헌터[미드가드], 레인저[하이버니아])

*마스터리 오브 힐링 : 힐링 계열 마법의 효율이 증가함.
-Lv1: 2%  Lv2: 5%  Lv3: 12%  Lv4: 19%  Lv5: 28%
(습득 가능 클래스 - 클레릭, 프라이어[알비온], 힐러, 샤먼[미드가드], 드루이드, 바드, 와든, 멘탈리스트[하이버니아])

*마스터리 오브 메이저리 : 데미지를 주는 모든 계열의 마법의 효율이 증가함.
-Lv1: 2%  Lv2: 5%  Lv3: 12%  Lv4: 19%  Lv5: 28%
(습득 가능 클래스 - 파워를 사용하는 모든 클래스)

*마스터리 오브 포커스 : 모든 계열의 마법 레벨이 증가함.(저항 확률 감소)
-Lv1: 3  Lv2: 9  Lv3: 17  Lv4: 27  Lv5: 39
(습득 가능 클래스 - 파워를 사용하는 모든 클래스)

*디터미네이션 : 크라우드 컨트롤 스펠(메즈, 루트, 스턴, 스네어)의 지속 시간이 감소함.
-Lv1: 1%  Lv2: 4%  Lv3: 10%  Lv4: 20%  Lv5: 34%
(습득 가능 클래스 - 암즈맨, 머셔너리, 팔라딘, 리버, 스카우트, 프라이어[알비온], 워리어, 버서커, 세비지, 세인, 헌터[미드가드], 히어로, 블레이드마스터, 챔피언, 베일워커, 레인저, 와든[하이버니아])



<액티브 어빌리티 - 총 3단계, Lv1: 5, Lv2: 10, Lv3: 15 포인트 소모>
참고1 : 모든 수치는 누적 총계임. 즉 퍼스트 에이드를 예로 들면, Lv1의 회복량이 25%라면 Lv2의 회복량은 35%로 도합 60%의 생명력이 회복됨.
참고2 : 하나의 어빌리티를 올리기 위한 필요 어빌리티는 없음.
참고3 : 습득 가능 클래스 표시가 없는 것은 모든 클래스가 다 배울 수 있음.

*퍼스트 에이드 : 최대 생명력에서 명시된 퍼센티지 만큼의 생명력을 회복함. 전투 도중 사용 불가.
=Lv1: 25%  Lv2: 60%  Lv3: 100% - 재사용시간 180초 공통

*훨링 데비쉬 : 기본 밀리 데미지가 20초간 2배가 됨. 훨링 데비쉬가 작동하는 동안에는 어떤 스타일도 사용할 수 없음.
=Lv1: 재사용시간 20분  Lv2: 재사용시간 10분  Lv3: 재사용시간 5분

*세컨드 윈드 : 엔듀런스를 100% 회복함.
=Lv1: 재사용시간 15분  Lv2: 재사용시간 5분  Lv3: 재사용시간 2분

*이그노어 페인 : 최대 생명력에서 명시된 퍼센티지 만큼의 생명력을 회복함. 전투 도중 사용 가능.
=Lv1: 20%  Lv2: 50%  Lv3: 80% - 재사용시간 900초 공통
(습득 가능 클래스 - 암즈맨, 머셔너리, 팔라딘, 리버, 스카우트, 프라이어, 민스트럴[알비온], 워리어, 버서커, 세비지, 세인, 헌터, 스칼드[미드가드], 히어로, 블레이드마스터, 챔피언, 베일워커, 레인저, 와든, 바드[하이버니아])

*롱샷 : 다음 발사되는 1회의 아쳐리 샷에 대해 50%의 사정거리가 증가함. 명중 시 화살은 블레이드턴을 관통하여 사라지게 함.
=Lv1: 재사용시간 15분  Lv2: 재사용시간 3분  Lv3: 재사용시간 30초
(습득 가능 클래스 - 스카우트[알비온], 헌터[미드가드], 레인져[하이버니아])

*컨센트레이션 : 퀵캐스트 타이머를 리셋 시켜 한번 더 사용 가능하게 함.
=Lv1: 재사용시간 15분  Lv2: 재사용시간 3분  Lv3: 재사용시간 30초
(습득 가능 클래스 - 퀵캐스트를 보유한 모든 클래스)

*마스터리 오브 컨센트레이션 : 마법 시전 시 어떤 공격에도 방해받지 않을 확률이 100% 증가함. 해당 마법의 효과는 명시된 퍼센티지로 감소함.
=Lv1: 25%[75% 효과 감소]  Lv2: 50%  Lv3: 75%[25% 효과 감소] - 재사용시간 600초 공통
(습득 가능 클래스 - 파워를 사용하는 모든 클래스)

*엠티 마인드 : 45초 동안 모든 계열의 마법 저항이 증가함.
=Lv1: 10%  Lv2: 20%  Lv3: 30% - 재사용시간 600초 공통

*미스틱 크리스탈 로어 : 최대 파워량에서 명시된 퍼센티지 만큼의 파워를 회복함. 전투 도중 사용 불가.
Lv1: 25%  Lv2: 60%  Lv3: 100% - 재사용시간 180초 공통
(습득 가능 클래스 - 파워를 사용하는 모든 클래스)

*레이징 파워 : 최대 파워량에서 명시된 퍼센티지 만큼의 파워를 회복함. 전투 도중 사용 가능
Lv1: 25%  Lv2 : 50%  Lv3: 80% - 재사용시간 600초 공통
(습득 가능 클래스 - 파워를 사용하는 모든 클래스)

*퍼지 : 자신에게 걸린 모든 부정적인 효과를 제거함과 동시에 이뮨 타이머를 발동시킴. 이뮨 타이머는 모든 종류의 마법에 공통으로 적용됨.
=Lv1: 재사용시간 15분, 최초 발동 딜레이 5초  Lv2: 재사용시간 15분, 최초 발동 딜레이 없음  Lv3: 재사용시간 5분, 최초 발동 딜레이 없음

*리플렉스 어택 : 밀리 공격을 받을 시 자동적으로 기본 공격으로 맞받아칠 확률이 증가함. 360도 전 방향에서 오는 공격을 모두 반격 가능.
=Lv1: 5%  Lv2: 15%  Lv3: 30% - 패시브, 재사용시간 없음
(습득 가능 클래스 - 프라이어, 머셔너리[알비온], 버서커[미드가드], 블레이드마스터[하이버니아])

*바이퍼 : 독 계열의 데미지가 증가함.
=Lv1: 25%  Lv2: 50%  Lv3: 100% - 패시브, 재사용시간 없음
(습득 가능 클래스 - 인필트레이터[알비온], 쉐도우블레이드[미드가드], 나이트세이드[하이버니아])

*트루 사이트 : 스텔스 상태의 적을 발견할 수 있는 거리가 증가함.
=Lv1: 250  Lv2: 450  Lv3: 800 - 패시브, 재사용시간 없음
(습득 가능 클래스 - 스카우트[알비온], 헌터[미드가드], 레인져[하이버니아])

*솔져스 바리케이드 : 30초 동안 모든 그룹원에게, 모든 형태의 데미지에 대한 추가적인 흡수 보너스를 제공함.
=Lv1: 5%  Lv2: 15%  Lv3: 25% - 재사용시간 600초 공통
(습득 가능 클래스 - 암즈맨[알비온], 워리어[미드가드], 히어로[하이버니아])

*배리어 오브 포티튜드 : 30초 동안 모든 그룹원에게, 밀리 데미지에 대한 추가적인 흡수 보너스를 제공함.
=Lv1: 10%  Lv2: 20%  Lv3: 40% - 재사용시간 600초 공통
(습득 가능 클래스 - 클레릭[알비온], 힐러[미드가드], 드루이드[하이버니아])

*베헤먼트 리뉴얼 : 반경 2000 내에 있는 모든 그룹원의 생명력을 명시된 퍼센티지 만큼 회복시킴. 단 시전자는 회복되지 않음.
=Lv1: 400  Lv2: 800  Lv3: 1500 - 재사용시간 600초 공통
(습득 가능 클래스 - 팔라딘, 프라이어[알비온], 샤먼[미드가드], 와든[하이버니아])

*익사이티드 프렌지 : 60초 동안 펫의 공격력이 명시된 퍼센티지 만큼 증가함.
=Lv1: 25%  Lv2: 50%  Lv3: 100% - 재사용시간 600초 공통
(습득 가능 클래스 - 카발리스트[알비온], 스피리트마스터, 본댄서[미드가드], 인챈터[하이버니아])

*퍼펙트 리커버리 : 인스턴트 부활 능력. 타겟은 명시된 퍼센티지 만큼의 생명력과 엔듀런스, 파워를 지니고 되살아나며, 부활 후유증이 없음.
=Lv1: 5%  Lv2: 20%  Lv3: 100% - 재사용시간 300초 공통
(습득 가능 클래스 - 클레릭[알비온], 힐러[미드가드], 드루이드[하이버니아])

*배니쉬 : 스텔스가 수퍼 스텔스로 업그레이드됨. 배니쉬가 발동하면 5초 동안 아무도 스텔서를 볼 수 없으며, 각 배니쉬 레벨마다 향상된 이동속도가 부여됨. 스텔서는 배니쉬를 발동한 후 30초 동안 어떤 공격도 할 수 없음.
=Lv1: 일반 스피드  Lv2: 스피드 1단  Lv3: 스피드 5단 - 재사용시간 900초 공통
(습득 가능 클래스 - 인필트레이터[알비온], 쉐도우블레이드[미드가드], 나이트세이드[하이버니아])

*스피드 오브 사운드 : 발동 시 모든 그룹원은 스피드 4를 받음. 어떤 형태의 공격을 받아도 풀리지 않지만 공격을 할 경우 깨짐.
=Lv1: 지속시간 10초  Lv2: 지속시간 30초  Lv3: 지속시간 60초 - 재시전시간 600초 공통
(습득 가능 클래스 - 민스트럴[알비온], 스칼드[미드가드], 바드[하이버니아])

*아멜리오레이션 멜로디스 : 발동 시 모든 그룹원은 30초 동안 매 3초마다, 명시된 수치만큼의 생명력을 회복함.
=Lv1: 100  Lv2: 250  Lv3: 400 - 재시전시간 600초 공통
(습득 가능 클래스 - 민스트럴[알비온], 스칼드[미드가드], 바드[하이버니아])

*앵거 오브 더 갓즈 : 모든 그룹원의 공격력이 30초 동안 강화됨.
=Lv1: 10dps  Lv2: 20dps  Lv3: 30dps - 재시전시간 600초 공통
(습득 가능 클래스 - 팔라딘[알비온], 스칼드[미드가드], 와든[하이버니아])

*레스 오브 챔피언 : 시전자의 주위로 반경 150 내의 모든 적에게 스피리트 기반의 인스턴트 데미지를 줌. 데미지는 아래 명시되어 있음.
=Lv1: 200  Lv2: 500  Lv3: 750 - 재시전시간 600초 공통
(습득 가능 클래스 - 팔라딘[알비온], 세인[미드가드], 챔피언[하이버니아])

*볼캐닉 필라 : 원거리에 있는 반경 500 내의 모든 적에게 인스턴트 데미지를 줌. 데미지는 아래 명시되어 있음.
=Lv1: 200  Lv2: 500  Lv3: 750 - 재시전시간 900초 공통
(습득 가능 클래스 - 위저드[알비온], 룬마스터[미드가드], 엘드리치[하이버니아])

*데서메이션 트랩 : 볼캐닉 필라의 트랩 버젼. 에너지 기반의 데미지를 주며, 함정을 설치한 이후 10분이 경과하거나 폭발할 때까지 지속됨. 데미지는 아래 명시되어 있음.
=Lv1: 300  Lv2: 600  Lv3: 900 - 재시전시간 900초 공통
(습득 가능 클래스 - 위저드[알비온], 룬마스터[미드가드], 엘드리치[하이버니아])

*네거티브 메일스트롬 : 원거리에 있는 반경 350 내의 모든 적에게 도트 공격을 가함. 틱당 3초씩 총 6틱의 지속시간을 가지며, 틱당 데미지는 아래 명시되어 있음.
=Lv1: 20  Lv2: 40  Lv3: 60 - 재시전시간 900초 공통
(습득 가능 클래스 - 써지스트, 소서러, 네크로맨서, 카발리스트[알비온], 스피리트마스터, 본댄서[미드가드], 인챈터, 멘탈리스트, 애니미스트[하이버니아])

*쏜위드 필드 : 그라운드 타겟 기반의 필드를 형성하여, 반경 500 내의 모든 적에게 데미지를 줌과 동시에 스네어 효과를 가함. 3초의 펄스 주기를 가짐.
=Lv1: 펄스당 25 데미지/지속시간 10초  Lv2: 펄스당 100 데미지/지속시간 20초  Lv3: 펄스당 250 데미지/지속시간 30초 - 재시전시간 600초 공통
(습득 가능 클래스 - 리버[알비온], 본댄서[미드가드], 와든[하이버니아])

*아이코어 오브 더 딥 : 그라운드 타겟 기반의 필드를 형성하여, 반경 500 내의 모든 적에게 에너지 기반의 데미지를 줌. 3초의 펄스 주기를 가짐.
=Lv1: 펄스당 150 데미지/지속시간 10초  Lv2: 펄스당 400 데미지/지속시간 20초  Lv3: 펄스당 600 데미지/지속시간 30초 - 재시전시간 600초 공통
(습득 가능 클래스 - 네크로맨서, 소서러[알비온], 샤먼[미드가드], 베일워커[하이버니아])

*베대즐링 오라 : 30초 동안 모든 그룹원에게, 마법 데미지에 대한 추가적인 흡수 보너스를 제공함.
=Lv1: 10%  Lv2: 20%  Lv3: 40% - 재시전시간 600초 공통
(습득 가능 클래스 - 써지스트, 카발리스트[알비온], 본댄서, 스피리트마스터[미드가드], 인챈터, 베일워커[하이버니아])

*저거너트 : 소환된 해당 펫의 레벨을 60초 동안 증가시키며, 최대 레벨은 70을 넘을 수 없음.
=Lv1: 10 레벨  Lv2: 20 레벨  Lv3: 30 레벨 - 재시전시간 900초 공통
(습득 가능 클래스 - 카발리스트[알비온], 스피리트마스터, 본댄서{커맨더만 해당}[미드가드], 인챈터[하이버니아])

*스태틱 템페스트 : 그라운드 타겟 기반의 필드를 형성하여, 반경 350 내의 모든 적을 3초 동안 스턴시킴. 이 스턴은 저항할 수 없으며, 5초의 펄스 주기를 가짐.
=Lv1: 지속시간 10초  Lv2: 지속시간 15초  Lv3: 지속시간 30초
(습득 가능 클래스 - 프라이어[알비온], 세인[미드가드], 챔피언, 멘탈리스트[하이버니아])

*대싱 디펜스 : 발동 시 시전자는, 반경 1000 내의 모든 그룹원에게 가해지는 공격을 방패로 막거나 무기로 쳐낼 수 있음.
=Lv1: 지속시간 10초  Lv2: 지속시간 25초  Lv3: 지속시간 60초
(습득 가능 클래스 - 암즈맨[알비온], 워리어[미드가드], 히어로[하이버니아])

*듀얼 스레트 : 자신에게만 해당되며, 모든 밀리와 마법 기반의 공격 시 크리티컬 발동 확률이 증가함. 크리티컬 확률을 증가시켜주는 다른 패시브 어빌리티와 중첩됨.
=Lv1: 5%  Lv2: 10%  Lv3: 20% - 패시브, 재시전시간 없음
(습득 가능 클래스 - 리버[알비온], 세인[미드가드], 챔피언[하이버니아])

*챠지 : 시전자는 15초 동안 스피드 3단을 낼 수 있음. 이 스피드는 어떤 형태의 공격에도 깨지지 않으며, 메즈나 루트, 스턴, 스네어 등에 걸려도 이동이 가능함.
=Lv1: 재사용시간 15분  Lv2: 재사용시간 5분  Lv3: 재사용시간 1분
(습득 가능 클래스 - 머셔너리[알비온], 버서커[미드가드], 블레이드마스터[하이버니아])

*디바인 인터벤션 : 모든 그룹원에게 특수한 형태의 힐링 버프를 제공함. 만약 버프에 걸린 상태에서 그룹원이 데미지를 입을 경우 즉시 해당 데미지 만큼의 생명력이 회복되며, 힐링 풀의 크기는 아래 명시되어 있음. 단 시전자는 이 혜택을 받을 수 없음.
=Lv1: 1000  Lv2: 2000  Lv3: 3000 - 재사용시간 600초 공통
(습득 가능 클래스 - 클레릭[알비온], 힐러[미드가드], 드루이드[하이버니아])

*스트라이크 프레딕션 : 30초 동안 모든 그룹원에게, 모든 형태의 밀리 공격과 아쳐리 공격을 회피할 수 있는 추가 보너스 확률을 제공함. 다른 어떤 회피 확률과도 중첩되지 않으며, 오직 이베이드 능력이 없거나 매우 미약한 클래스만 혜택을 받음.
=Lv1: 5%  Lv2: 10%  Lv3: 20% - 재사용시간 600초 공통
(습득 가능 클래스 - 리버[알비온], 세비지[미드가드], 멘탈리스트[하이버니아])


<유니크 클래스 어빌리티 - 포인트 소모 없이 자동적으로 획득, 렐름 랭크 5에 부여됨>
1. 알비온(파이터)
*암즈맨[스냅샷] : 발동 시 60초 동안 이동하면서 크로스보우를 발사할 수 있음. 장전 속도는 보통 때와 같게 적용됨. - 재사용시간 600초

*팔라딘[셀프리스 디보션] : 발동 시 60초 동안 힐링 챈트의 효과가 3배로 증폭되지만, 팔라딘 자신은 이 보너스를 받지 않음. - 재사용시간 900초

*머셔너리[블라인딩 더스트] : 인스턴트 PBAE 공격. 주위의 모든 적들은 다음 15초 동안, 밀리 공격과 아쳐리 공격 시 펌블(빗나감과 동시에 다음 공격 까지의 속도가 느려짐)될 25%의 확률 페널티를 가짐. - 재사용시간 300초

*리버[소울 사이펀] : 인스턴트 PBAE 공격. 주위의 모든 적들에게 250의 데미지를 입힘과 동시에 해당 데미지의 75%를 흡수함. - 재사용시간 600초

1-1. 알비온(애콜라이트)
*클레릭[레트리뷰션 오브 더 페이스풀] : 발동 시 30초 동안, 자신에게 밀리 공격을 가한 모든 적들을 3초 동안 스턴시킬 수 있는 높은 확률을 부여받음. 이 스턴은 마법 저항의 영향을 받지 않음. - 재시전시간 300초

*프라이어[훨링 스태프] : 자신의 주위로 지팡이를 휘둘러 중간 정도의 데미지를 주며, 350의 반경 내에 있는 모든 적들은 이 공격을 당했을 경우 다음 6초 동안 어떤 형태의 공격도 할 수 없음. - 재사용시간 600초

1-2. 알비온(로그)
*인필트레이터[어쌔시네이트] : 750의 거리 내에 있는 타겟을 선택하여 발동 후 15초 동안 암살 시도를 준비함. 15초 안에 다른 행동을 취하거나 타겟이 사거리에서 더 멀어지면 시도는 실패하지만, 리캐스트 타이머는 리셋되지되지 않음. 암살 시도가 성공하고 나면, 해당 타겟에게 다음 1회의 공격을 가할 동안은 스텔스 상태가 풀리지 않음. - 재사용시간 600초

*민스트럴[카밍 노트] : 반경 1000 내의 모든 적의 펫에게 메즈머라이즈 효과를 가함. 30초 동안 지속되며 즉시 시전할 수 있음. - 재사용시간 300초

*스카우트[쉴드 트립] : 해당 적에게 방패를 던져서 10초 동안 루트 효과를 가함. 이 효과는 마법 저항의 영향을 받지 않으며, 시전자는 공격 후 15초 동안 어떤 공격도 할 수 없음. - 재사용시간 900초

1-3. 알비온(메이지)
*카발리스트[레졸루트 미니언] : 발동 시, 시전자의 팻은 60초 동안 모든 형태의 크라우드 컨트롤
마법에 면역을 가짐. - 재사용시간 600초

*소서러[쉴드 오브 이뮤니티] : 포커스 쉴드. 발동 시 시전자는 모든 형태의 밀리 공격에 대해 90%의 방어력을 가지며, 자신에게 가해지는 모든 밀리 공격과 아쳐리 공격의 25%에 해당하는 데미지를 공격자에게 되돌림. 20초의 지속시간을 가지며, 시전자가 움직이거나 마법을 시전하면 취소됨. - 재사용시간 900초

1-4. 알비온(엘레멘탈리스트)
*써지스트[미니언 레스큐] : 시전 시간이 1초지만 인터럽트 되지 않는 PBAE 마법. 발동 시 50 레벨의 파이어 엘레멘탈을, 반경 500 내의 모든 적에게 한 명 당 한 마리씩 소환함. 최대 8마리까지 소환되며, 펫은 50의 생명력을 가지지만 3초의 스턴 프록을 냄. 이 스턴은 마법 저항의 영향을 받지 않음. - 재사용시간 600초

*위저드[월 오브 플레임] : 발동 시 즉시 막대기 하나를 지상에 설치함. 이 막대기는 15초 동안 매 3초마다, 반경 150 내로 접근하는 모든 적에게 400의 데미지를 입힘. 위저드가 움직이거나 다른 행동을 취하면 막대기는 사라짐. - 재시전시간 600초

1-5. 알비온(디사이플)
*네크로맨서[콜 오브 다크니스] : 발동 시 시전자는 펫을 3초 만에 소환할 수 있음. - 재사용시간 900초


2. 미드가드(바이킹)
*버서커[페로셔스 윌] : 발동 시 시전자에게 30초 동안 지속되는 흡수 버프가 제공됨. 흡수율은 매 5초가 지날 때마다 5%가 추가되며, 최대 25%의 흡수율이 25초가 지나는 시점에서 추가됨. - 재사용시간 600초

*스칼드[에피파니] : 모든 그룹원에게 25%의 추가 파워 재생 속도를 제공함. 그룹원은 상관없지만 시전자는 반드시 전투 상태에서 벗어나야 발동이 가능함. - 재사용시간 600초

*세인[체인 라이트닝] : 발동 시, 다음 15초 동안 가해지는 모든 싱글 타겟 DD는 4명의 다른 타겟으로 연속적으로 건너뛰어 데미지를 가함. 유효 사거리는 500이며, 처음 100%의 데미지를 가한 수 다음 목표로 이동할 때마다 10%의 데미지가 감소함. 체인 라이트닝의 특수한 AI는 사거리 안에 있는 모든 적의 에너지 저항을 검색하여, 저항이 가장 낮은 적을 찾아 순서대로 타겟을 지정함. - 재사용시간 600초

*워리어[테츠도] : 만일 시전자가 방패를 장착했을 경우 발동하면, 다음 45초 동안 자신에게 가해지는 모든 밀리 공격 데미지의 90%를 무마시킬 수 있음. 이 능력이 지속되는 동안은 스피드 버프의 영향을 받을 수 없으며 어떤 형태의 공격도 할 수 없음. 스타일을 실행하면 효과가 취소됨. - 재사용시간 900초

*세비지[블리스풀 이그노런스] : 발동 시 30초 동안, 시전자는 셀프 버프로 인한 생명력 페널티를 전혀 받지 않음. - 재사용시간 300초

2-1. 미드가드(시어)
*힐러[스퓨틴의 레거시] : 발동 시 자신에게, 30초 동안 지속되는 인스턴트 부활 버프가 걸어짐. 만약 버프가 사라지기 전에 시전자가 사망하면, 30초 후 10%의 생명력과 엔듀런스, 파워를 지니고 자동으로 그자리에서 부활함. - 재사용시간 900초

*샤먼[레스토레이티브 멘드] : 발동 시 시전자의 생명력과 엔듀런스, 파워가 30초 동안 회복됨. 매 3초마다 5%씩 총 50%가 회복되며, 전투 상태와 상관이 없음. - 재사용시간 600초

2-2. 미드가드(로그)
*헌터[엔트위닝 스네이크] : 인스턴트 PBAE 마법. 발동 시 주위의 모든 적에게 20초 동안 지속되는 50% 효과의 스네어를 가하며, 이 스네어는 공격당해도 풀리지 않음. - 재사용시간 600초

*쉐도우블레이드[쉐도우 스트라이크] : 발동 시 시전자는 10초 동안 그림자 속으로 사라짐. 그림자 속에 있는 동안 시전자는, 반경 1000 내에 있는 타겟 중 임의로 하나를 선택하여 자동으로 이동, 퍼포레이트 아터리 스타일을 가할 수 있음. 오직 밤에만 사용 가능. - 재사용시간 600초

2-3. 미드가드(미스틱)
*룬마스터[룬 오브 어터 어질리티] : 발동 시 시전자는, 다음 15초 동안 가해지는 모든 밀리 공격을 회피할 90%의 확률 보너스를 얻음. - 재사용시간 600초

*스피리트마스터[스피리트 마티어] : 발동 시 시전자는 펫을 희생하여, 그룹원 전체의 생명력을 회복시킬 수 있음. 회복량은 희생된 펫의 생명력에 따라 달라지며, 총 회복량의 최대 한계는 1200, 그룹원 한 명에게 줄 수 있는 최대 회복량은 600임. - 재사용시간 600초

*본댄서[앨류어 오브 데스] : 발동 시 시전자와 시전자의 펫의 모습이 60초 동안 똑같은 해골 형태로 바뀜. 스켈레탈 형태에 있는 동안 시전자는, 모든 형태의 크라우드 컨트롤과 니어사이트 마법에 저항할 90%의 추가적인 확률 보너스를 부여받음. - 재사용시간 600초


3. 하이버니아(가디언)
*블레이드마스터[블레이드 배리어] : 발동 시 30초 동안, 시전자는 모든 형태의 밀리 공격과 미사일 공격(아쳐리 + 마법)을 패리할 90%의 추가 확률 보너스를 얻음. 이 능력이 지속되는 동안 시전자는 어떤 공격도 할 수 없으며, 스타일을 시도할 경우 효과가 취소됨. - 재사용시간 300초

*히어로[택틱스] : 발동 시 모든 그룹원의 블럭, 패리, 이베이드 확률이 30초 동안 10% 증가함. - 재사용시간 900초

*챔피언[뱃지 오브 밸러] : 발동 시 20초 동안, 시전자의 공격이 해당 타겟의 아머 흡수율에 따라 증가함. 즉, 흡수율이 높은 적에게 더 많은 데미지를 가함. - 재사용시간 900초

3-1. 하이버니아(내츄럴리스트)
*바드[드림위버] : 발동 시 환영 창조를 통해, 시전자의 모습을 다른 종족으로 변형시킴. 시전자의 악기 또한 지팡이나 다른 형태의 무기로 바뀜. 이 환영은 5분 동안 지속됨. - 재시전시간 600초

*드루이드[네이쳐스 웜] : 인스턴트 마법. 발동 시 시전자는 5초 동안 스턴이 되며, 그 안에 가해지는 모든 형태의 공격으로 인한 데미지를 이용해 자신의 생명력을 스스로 회복함. - 재사용시간 300초

*와든[퓨리 오브 네이쳐] : 발동 시 30초 동안 모든 스타일 데미지가 2배로 증폭됨. 이 능력이 지속되는 동안 시전자가 적에게 입힌 데미지는 100% 모두, 시전자 자신을 제외한 모든 그룹원을 스프레드 힐의 형태로 치료함. - 재사용시간 900초

3-2. 하이버니아(스토커)
*레인저[데스퍼레이트 보우맨] : 활을 사용하여 가하는 밀리 형태의 스타일 공격. 300의 데미지를 주며 저항할 수 없는 5초의 스턴을 가함. 이 공격 후 30초 동안 아쳐리 공격을 할 수 없으며, 추가로 다음 10초 동안 어떤 형태의 공격도 할 수 없음. - 재사용시간 900초

*나이트세이드[레메디] : 시전자의 최대 생명력의 10%를 소모하지만, 60초 동안 모든 독 공격에 대한 면역을 부여하는 특수한 형태의 독을 만들어 체내에 주입함. 이 독은 스텔스 상태에서 주입이 가능함. - 재사용시간 300초

3-3. 하이버니아(매지션)
*엘드리치[암즈 렝스] : 발동 시 10초 동안 시전자는, 어떤 형태의 공격으로도 저지할 수 없는 최대의 스피드를 낼 수 있음. - 재시전시간 900초

*멘탈리스트[셀렉티브 블라인드니스] : 적이나 적의 펫에게 시전할 경우, 해당 타겟은 20초 동안 시전자를 타겟으로 잡을 수 없도록 함. 이 지속 시간은 마법 저항의 영향을 받지 않음. 1500의 사정거리와 150의 유효 반경을 가지며, 2초 동안 적의 캐스팅을 방해하는 효과를 냄. - 재사용시간 300초

*인챈터[시어링 펫] : 발동 시 시전자의 펫은, 30초 동안 매 3초마다 350 반경 내의 모든 적에게 50의 데미지를 가하는 PBAE 효과를 얻음. - 재시전시간 600초

3-4. 하이버니아(포레스터)
*애니미스트[펑갈 유니온] : 발동 시 시전자를 60초 동안 버섯 형태로 변환시킴. 공격 당해도 이 효과는 풀리지 않음. - 재시전시간 300초

*베일워커[베일 디펜스] : 발동 시 모든 그룹원은, 50%의 흡수력에 300의 최대 포인트를 가지는 특수한 흡수 버프를 부여받음. 이 버프는 최대 데미지를 모두 흡수하지 않는 이상 10분 동안 지속됨. - 재시전시간 900초


<새로운 클래스 어빌리티 - 포인트 소모 없이 자동적으로 획득>
*발리 : 그라운드 타겟 형태의 아쳐리 공격. 여러 발의 화살을 연속적으로 발사하여 다수의 적을 공격하며, 최대 유효 사거리는 2300. 총 4단계가 있으며, 모든 아쳐들은 보우 스펙 35에 3발을 쏠 수 있는 발리 1단을, 스펙 40에 4발을 쏠 수 있는 발리 2단을, 스펙 45에 5발을 쏠 수 있는 발리 3단을, 스펙 50에 6발을 쏠 수 있는 발리 4단을 부여받음.

*타이얼리스 : 매 틱당(6초) 1의 엔듀런스를 추가적으로 회복함. 전투 중이나 이동 중에도 회복되지만, 다른 어떤 형태의 엔듀런스 재생 효과와도 중첩되지 않음. 스타일을 쓸 수 있는 모든 클래스는 레벨 15에 이 능력을 부여받음.

*스토이시즘 : 모든 형태의 크라우드 컨트롤 마법의 지속시간을 25% 단축시켜 주는 능력. 디터미네이션 능력과 중첩됨. 암즈맨, 머셔너리[알비온], 워리어, 버서커, 세비지[미드가드], 히어로, 블레이드마스터[하이버니아] 클래스는 35 레벨에 이 능력을 부여받음.

*프리벤트 플라이트 : 매 밀리 공격 마다 25%의 효과를 가진 스네어를 걸 수 있는 10%의 확률 보너스가 추가됨. 머셔너리[알비온], 버서커[미드가드], 블레이드마스터[하이버니아] 클래스는 24레벨에 이 능력을 부여받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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