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RODUCTION
이 급속한 증가는 인디안 구역과 리버보트의 소개로 이루어진다. 종합적으로 말하자면, 카지노는 1992년 100억달러 이상의 세금원이고 지난 10년동안 매년 9%씩 증가했다. 이 증가는 앞선 오너경영의 구조로부터 카지노 산업의 변환(무책임에서 높은 책임과 성과로의)으로 보일 수 있는 확인을 레져활동으로의 게임의 공공화에 의해 보여준다. 게임기계 산업의 혁신적인 노력으로 고객지향적인 슬롯과 비디오 기계는 믿음과 신뢰를 창조하는데 중요한 요소가 되는 것을 제공한다. 이러한 최신기계들은 전통적인 슬롯과는 기술격차가 크다. 사실 신세대의 기계들은 사람들을 많이 모으고, 결과적으로 카지노의 폭발적인 확장과 카지노 세금원에 공헌한다.
카지노 게임은 단지 많은 게임중에서 특별한 게임 하나이다. 유럽과 달리 미국의 카지노는 호텔과 식당을 포함한다. 사실, 바로이용가능한 호텔방과 카지노 옆의 식당은 미국 카지노의 한번에 쇼핑이 가능한 구조이다. 심지어더 크게, 헬쓰클럽, 스포츠 시설, 가족공원등도 포함한다. SIC 는 호텔과 모텔에 모두 가능하도록 했다. 카지노는 게임기계 산업 없이는 불완전하다. 비록, 카지노의 결정에 의해 작아져도, 결코 중요한 요소가 되지 않는다. 게다가, 카지노와 게임기계 산업사이에는 강한 연결이 있다. 게임기계 산업의 주요 생산품은 동전으로 운영되는 슬롯 머신 이다. 릴타입과 비디오 타입이 있다. 승/패 조화는 마이크로 프로세서로 이루어진다. 비디오 기계의 변형은 상품권으로 지불하는 것이다.
B.C. 2300 년 중국의 게임에 대한 보고와 B.C. 1573년 크랩스와 닮은 게임을 이집트 사람이 하는 보고가 있다. 호모 루덴스에 대한 이야기는 12세기 중세 유럽의 카드 게임에도 풍부하다. 19세기에 유럽에서 대 카지노가 나타났다. 1824년 독일의 바덴바덴에서 연 아직도 운영중인 카지노와 1861년 모나코의 몬테카를로의 유명한 카지노이다. 북미에서 메이플라워 호가 도착하기도 전에 이미 원주민들이 했고, 원주민들은 높은 명성의 도박자들이 있었다. 식민지 시대에 롱아일랜드의 뉴 마켓에서 1666년 경마가 시작했고, 카드도 역시 유명했다. 19세기에 파렴치 하지 않으면 감독되지 않은 모든 형태의 게임활동이 회복하기 위한 싸움으로부터 부정적 이미지를 주었다. 그러나 19세기 후반 모든 중요한 미국의 기부 또한 게임 산업에 주었다. 미국의 게임 특히 카지노는 네바다주와 밀접하다.사실 1864년의 연합에 대한 허가부터 대부분의 기간동안 네바다에서는 합법이었다. 하원의원 Tobin 의 넓은 게임 허가 법안이 통과되는 1931년까지 카지노는 시작하지 않았다. 산업은 첫 10년동안 르노의 성공 말고는 성장이 느렸다. 라스베가스는 지도에 표시도 없었다. 단지 기차가 물을 체우는 간이역 이었는데, 1941~1946년 사이에 호텔이 4개가 들어 서면서 바뀌었다. 그들 사이에 LA로 가는 15번 고속도로 위의 라스베가스 바로 밖에 1946년 라스베가스에서 가장 유명한 플라밍고가 열었다. 합법화된 뉴저지에서 국민투표후에 아틀란틱 시티에서 리조트 인터네셔널이 시작 될 때까지 네바다는 1976년까지 독적적 위치를 즐겼다. 니 사건은 지리적으로 말하면 불균형의 게임 산업이 동쪽 해변의 또 다른 중심의 창조로 바로잡아 졌기 때문에 환영 받았다. 아틀란틱 시티는 단지 다른 게임 지역이 아니다. 그것은 게임 산업에 새로운 결정, 새로운 구조, 새로운 이미지를 주었다. 새로운 결정은 150마일 범위의 2500만의 사람들을 게임하게 함으로 성취 될 것이다. 당일치기 여행자들의 버스들은 일반적인 광경이 되는 것을 걱정 말아라. 그곳에서 게임 하는 것은 산업에서 협동시대에 마지막 돌파를 제공한다. 카지노 호텔 경영의 높은 입구의 요소들이 뉴저지 카지노 조정 법을 명령했다. 오직 큰 규모만이 등록할 수 있다. 이것은 재정으로 자본주의 시장에 접근하는 것을 만들었고, 따라서 카지노는 협동으로 발전했다. 결국, 성실과 믿음의 산업으로써 게임의 지지를 받았다. 아틀란틱 시티의 특별한 위치에서 게임을 허가하는 실험은 1985년 데드우드의 재개발에 세금이 쓰여지는 사우스 다코다에 적용 되었다. 유사하게 블랙호크, 센트럴 시티, 크리플 크릭의 광산 마을에 제한된 게임을 허가하는 콜로라도주의 결정은 경제를 살리려고 만들어 졌다. 비록, 이런 두개발이 미국 게임지도에 몇몇 점을 추가 할지라도 그들은 소수 중요성이다.
그러나, 1980년 대 후반과 1990년 대 초반에 2가지 다른 발전은 게임의 확산을 위한 필수요소로 만들어졌다. 그들 중 하나는 1987년 인디언 보호구역에서 도박의 문호를 개방한다는 미국 최고 법정의 결정이다. 인디언 보호구역에 있는 가장 중요한 카지노들은 코네티컷에 있는 폭스우즈와 미네소타에 있는 미스틱 레이크이다. 또 다른 중요한 발전은 미시시피를 따라서 리버보트 안에서 도박의 쇄도이다. 이러한 리버보트 카지노 도박은 아이오와, 일리노이, 인디아나, 미시시피, 미소우리, 그리고 루이지애나에서 정식으로 허가되었다. 사업은 아이오와 그리고 일리노이에서 1991년에 시작되었고 미시시피에서는 1992년에 시작되었다.
REGULATION: THE VISIBLE HAND 규제는 그 시초인 1931년 이후로 도박 산업에서 없어서는 안 될 요소가 되었다. 관대하거나 혹은 엄격한 이 다양한 면에 있어서 규제의 틀은 좀 더 긍정적인 산업의 이미지를 만들어내고 유지하게 되었다. 사실, 도박 활동을 감시하고 감독하는 네바다 도박 규제 위원회와 뉴저지 도박 규제 위원회의 노력이 없었더라면 도박 산업이 미국 인구의 55%라는 높은 허용율을 얻는다는 것은 불가능하다. 규제 기관의 가장 중요한 도구는 “도박은 범죄적이고 타락적인 요소에서 자유롭다.”라는 것을 지키기 위해서 고안된 허가를 내주는 과정이다. 도박 허가 신청서는 새로운 시설을 설립하거나 혹은 지어져 있는 시설의 소유권 변경을 요구했다. 도박 활동의 허가와 감시를 넘어서, 기관들은 카지노를 회계 감사하고 도박 세금과 수수료를 징수할 책임이 있다. 네바다와 비교해서 뉴저지의 규제 관리는 좀 더 엄격하다. 사실, 위임은 “규제의 으뜸” 그리고 “카지노 사업의 과도한 규제”라고 간주하고 만들어졌다. 첫 째, 카지노를 이 지역에 제한함으로써 도시의 재개발과 애틀란틱 시티의 경제 활성화라는 특별한 목적이 있었다. 또한 증가하는 국고의 수입 측면도 있었다. 세금의 인상 없이 뉴저지의 나이 있는 시민들과 할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한 계획에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귀표를 했다. 마지막으로, 허가를 얻기 위해서, 애틀란틱 시티의 도박 활동에 있어서 청렴과 신념을 확보하기 위해서 카지노 규제 위원회가 제안한 높은 기준에 맞춰야만 했다. 그 판단의 척도는 카지노 허가증을 수여하는 과정뿐만 아니라 일상의 카지노 사업을 위한 많은 규칙에 적용되었다. 이 규칙들은 큰 스케일의 카지노 사업을 위해서 명령의 발단부터 한 소유주 아래 최고 3개의 카지노, 도박 기계의 50% 규칙, 24시간 도박의 금지에 이르기까지 범위를 정했다. 그것에 더하여, 뉴저지 카지노 세입은 8%이고 네바다보다 거의 2%가 높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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